▲에어컨 청소 TIP, 에어컨 청소 가격->셀프 에어컨 필터 청소 방법! 에어컨 추천제품 고르는 법도(사진=ⓒ픽사베이)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자, 에어컨 청소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벽걸이 에어컨 청소, 원룸 에어컨 청소, 스탠드 에어컨 청소 방법으로 에어컨 필터 교체, 에어컨 필터 청소, 에어컨 실외기 청소, 에어컨 냉각핀 청소 등 셀프 에어컨 청소 방법을 소개한다. 이어 에어컨 추천제품 고르는 법도 모아봤다.

▲셀프 에어컨 청소방법 TIP(사진=ⓒ픽사베이)

셀프 에어컨 청소방법 TIP

에어컨 청소 관련 에어컨 청소 가격과 에어컨 청소 업체 추천을 찾는 사람이 많다. 에어컨 청소는 먼지제거뿐만 아니라, 에어컨 절약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에어컨 청소 추천으로 셀프 에어컨 청소를 권하며, 셀프 에어컨 청소방법을 소개한다.

셀프 에어컨 청소방법은 다음과 같다. ▲에어컨 전원 끄기 및 분리하기 -> ▲에어컨 필터 청소하기(에어컨에서 분리시킨 피의 먼지는 청소기로 어느 정도 제거하고, 흐르는 물로 세척) -> ▲에어컨 냉각핀 청소(베이킹 소다나 식초를 물과 섞어서 분무기로 소량 뿌려주고, 5~10분 정도 그대로 두기) -> ▲에어컨 실외기 청소(거친 비자루로 가볍게 먼지 제거) 등이다.

한편, 자동차 에어컨 필터의 경우는 일반 에어컨 필터와 다르게 청소가 아닌 교체를 해줘야 한다. 이에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 주기를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은데,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 주기는 6개월에 한 번이 적당하다. 자동차 에어컨 필터 방향 등 셀프 에어컨 필터 교체 방법을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에어컨 추천제품 고르는 법 TIP(사진=ⓒ픽사베이)

에어컨 추천제품 고르는 법 TIP

벽걸이 에어컨 추천부터 이동식 에어컨 추천, 스탠드 에어컨 추천, 창문형 에어컨 추천까지 에어컨 추천리스트를 찾는 사람이 많다. 에어컨 추천제품 고르는 법을 알아보자.

에어컨 추천제품 고르는 법은 다음과 같다. 에어컨 추천제품 고르는 법으로 ▲에어컨 설치 및 설치비 확인 ▲에어컨 실외기 별도 비용 확인 ▲에어컨 진공 작업비 확인 등이 있다. 이 외 에어컨 추천제품 고르는 법으로는 ▲냉방 효울 비교 ▲에어컨 기능 차이 직접 체험 ▲에어컨 온라인 구매 가격과 오프라인 구매 가격 비교 등이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