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더마벨(DERMABELL)’이 가톨릭관동대학교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더마벨과 가톨릭관동대 뷰티디자인학과 간의 상호 정보 교류 및 취업/사업 협력 등을 조건으로 진행됐다.

MOU 내용은 ▲가톨릭관동대학교 뷰티디자인학 학생들 대상 더마벨 제품 10여종(퓨어워터, 더마커버비비크림, 로얄모델링팩 등) 무상 지원 ▲상호 정보 교류 및 연구 협력 ▲전문교수인력 상호 교류 ‧ 활용 ▲학생 현장 실습 및 취업 협조 ▲대학 특성화 사업 협력 등이다. 

양 기관은 MOU를 통해 국내 미용산업의 발전 및 진흥방안 모색은 물론 각 협력기관의 인프라 활용과 기술협력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국 코스메디컬 전문기업 주식회사 비에스글로벌홀딩스의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더마벨은 미용/의료기기 생산 산업의 중심에서 화장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최첨단 바이오 기술인 DDS제품, 천연성분을 이용한 고기능성 제품 개발을 이뤄내고 있으며 자체 연구소를 설립해 엄격한 품질 테스트와 소비자 분석을 기초로 더욱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을 공급할 뿐 아니라 새로운 제품 개발을 위한 산학협력 및 R&D 투자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가톨릭관동대는 디지털메이크업, 미용스피치, 창의융합워크숍 등 타 대학과 차별화된 수업을 대거 개설해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해당 대학교는 창의융합워크숍 과목을 통해 2학년부터 4학년까지 미디어예술대학 모든 학과 학생들과 교수들이 함께 참여하는 통합형 수업을 진행해 미디어와 예술, 뷰티를 하나로 연결하는 인재를 길러내는 데 일조한다. 또 가톨릭관동대 뷰티디자인학과에서만 진행중인 미용스피치 수업은 학생들로 하여금 차별화된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한국 코스메디컬 전문기업 주식회사 비에스글로벌홀딩스의 더마벨(DERMABELL)은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화장품(에스테틱화장품)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공신력 있는 브랜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