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가평 노르웨이 펜션, 내 집 같은 편안함 제공하는 힐링 공간 마련
  •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7.06.21 13:53
  • 댓글 0

다가오는 여름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 등 마음이 통하는 이들과 함께 떠나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된다. 

많은 여행지 가운데서 푸른 여름 하늘과 선선하게 불어오는 바람, 그리고 들가에 피어난 꽃과 나무가 여행자를 맞이하는 가평은 여름 여행하면 더욱 빼놓을 수 없는 명소다. 

서울과 수도권에 인접하다 보니 당일치기 혹은 1박2일 여행, 주말여행과 같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  

이 가운데 가평에 위치한 '노르웨이 펜션 '은 자꾸만 머물고 싶은 쾌적함과 내 집 같은 편안함으로 여행자들의 쉼터가 되어주는 힐링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2층 단독 독채 복층 펜션으로 이루어진 가평 노르웨이 독채 펜션은 유명산 계곡과 바로 접해 있으며 다른 여행객을 신경 쓰지 않고 한 채당 2~20명까지 머무르며 쉴 수 있다.

총 3개의 동으로 이루어진 이곳은 약 60명 이상 수용이 가능하며 각 동 마다 개별 노래방과 바베큐장이 구비되어 있어 각종 mt, 연수, 모임, 단체, 워크샵, 야유회, 가족모임 등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이곳 노르웨이 펜션은 넓게 트인 실내로 충분한 여가를 통해 힐링하기 좋은데,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을 통해 사계절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볼 수 있다는 게 노르웨이 펜션의 큰 장점이다. 

시원하게 흐르는 물소리를 들으며 자연이 선물한 서늘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라면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는 게 노르웨이 펜션 측의 설명이다. 

또 이곳은 근처에 대형 마트와 더불어 각 종류의 식당과 상가가 가까이에 있어 불편함 없이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5일장 등으로 인해 많은 볼거리 또한 제공한다. 

펜션 관계자는 “조용한 곳에서 만끽하는 힐링 타임이 필요한 이들에게 좋은 가평 펜션인 이곳에서 즐거움과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은 여행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펜션 인근에는 남이섬, 자라섬, 쁘띠프랑스, 엘리시안강촌 등의 주요 여행지도 인접해 있어 커플들이 데이트 코스로 찾아오거나 각종 가족여행 및 단체모임장소로 방문하기도 제격이다.

설악면 회곡리에 위치한 노르웨이펜션은 고객들을 위하여 청평역이나 먼 곳에서 기차나 버스를 이용하는 분들에 한해 무료 픽업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