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에서는 네일인들에게 새로운 비젼인 “문제성 발 시장”을 널리 알리고, 확산하기 위해 인트로 세미나인 ‘문제성발관리학’ 전국 투어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의 오인숙 이사장은 이미 포화상태인 네일 시장에서 문제성발관리학에서 비젼세미나를 통해 기존 네일아트를 하고 있던 네일리스트들의 관점에서 문제성발을 미용 및 예방차원에서 안전하게 관리를 할 수 있는 기술과 지식을 습득시킴으로써 새로운 비젼을 제시하며 큰 호응을 얻고있다고 한다. (네일# 황미희원장)와 경기도 안산(선을그리다 문주하원장)에서 진행예정이며, 되었으며 이번에는 서울지역에서 오는 5월 30일(목) 진행예정이다. 페디아이티엔의 에듀페디네이터인 창원 손톱공장 김미경원장)이 대전문제성발관리학이 다음 예정진행한다고 한다.

BIO 산업(발뷰티바이오산업)이 비약적으로 발전하며 인간 생명 연장이 실현되어가고 있는 지금 소비자들의 관심 주제가 건강인 점을 고려해보았을 때 뷰티시장에서의 문제성 발 시장은 청정하고 새로운 시장이다.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의 문제성발관리학 세미나는 28회차에 걸쳐 더욱 알찬 내용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세미나의 집중도 향상을 위하여 정원을 30~50명으로 제한하고 있고 네일업에 종사하는 미용인들이 꼭 필요한 피요로한 내용만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만큼 원장님들의 큰 반향을 이끌어 내고 있다. 세미나의 날짜와 일정안내를 인스타를 통하여 한다고 한다. 세미나 공지 후 (인스타 ‘baltopjaengi’ 내성발톱,무좀발톱,발톱무좀,발각질제거) 빠른 시간 내에 정원이 마감된다고한다.

1부~3부(각 45분씩)으로 구성되어 네일리스트들이 평소에 궁금해 하던 14가지의 교육 챕터가 알차게 준비되어있으며 문제성 발에 대한 다양한 고급 정보를 다루고 있으며, 네일인들의 비수기를 탈출하기 위한 해결책을 학실하게 제시한다. 무엇보다 미용인들의 큰 매출 신장이 포인트고 매출의 극대화 전략이 모두 담겨있다고 한다.

3부에는 오인숙 이사장이 직접 진행하는 문제성발 입문제품인 홈케어 5종셋트를 통해 데모시연을 하다. 문제성발관리를 함에 있어서 본인이 먼저 사용하기를 권장한다. 제 2차의 제품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돕는다. 이를 토대로 고객의 인식개선을 시켜주며, 전문지식을 팔아야한다고 당부하고 있다.

문제성발관리학 세미나에서는 전원에게 페디네이터 고급 디프로마가 수여까지 된다고 한다.

“페디네이터란” 발 코디네이터의 역할로 고객의 생활습관성 질환(무좀) 인식 개선과 발은 건강의 지표로써 건강한 발로 거듭나기 위하여 이에 관련한 전문지식을 고객에게 전해 드림으로써 '생활 습관성으로 발생하는 문제성발에 대한 고객의 인식을 개선시켜주는 사람들이다. (JTBC ‘알짜왕’ 정보프로그램에서 5월 9일 방영분에 소개된 바 있다.) 또한 MBC “생방송오늘아침” 방송프로에 5월 31일 방송된다. 그리고 MBN머니투데이 “신영일 비즈정보 프러스” 방송또한 6월 5일 촬영이 있다고한다.

한편 페디아이티엔은 27군데의 전국 페디네이터 지점망을 갖추고 있다. 일본 오사카까지도 지점이 있다. 가까운 곳에서 내성발톱, 무좀발톱(문제성발톱), 각종 각질관리등을 받을 수 있고, 인천 부평 발톱쟁이 오인숙 원장이 본점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에서 페디아이티엔을 검색해 보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