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적 더워진 날씨에 주말 나들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대부분은 연인과의 데이트를 위해 서울 근교로 떠나기도 하고, 근처 공원에서 여유로운 산책을 즐긴다.

서울 근교로 나들이 객들이 늘어난 만큼 인근의 맛집을 찾는 ‘식도락’ 열풍도 되살아 나고 있다. 소중한 이들과 나들이도 즐기고 이름난 맛집에 들려 즐거운 식사로 마무리 하는 것.

‘식도락’ 열풍에 힙 입에 여러 식당이 주목 받는 가운데, 맛과 품질, 가격, 분위기까지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한 맛집은 수많은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며 큰 호황을 누리고 있다.

대표적인 곳으로 천안 맛집 ‘모모스테이크 쌍용점’이 있다. TJB ‘생방송투데이’의 ‘길따라 맛따라’ 코너에 소개돼 큰 관심을 모은 이곳은 단돈 7,000원대에 스테이크 정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모모스테이크 쌍용점’은 모든 스테이크는 슬로우 쿠킹 조리법을 사용해 잡냄새가 전혀 없고 특유의 달큼하고 담백한 맛으로 고객 만족을 높였다. 

여기에, 밥과 장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하며, 고객 입맛에 맞춰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함께 곁들여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비싼 가격으로 자주 먹지 못한 스테이크를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게 마진과 가격을 확 낮췄다.”라며 “스테이크 메뉴 외에도 샐러드, 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천안 맛집 ‘모모스테이크 쌍용점’은 깔끔하고 카페 처럼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 연인들의 데이트나 가족 외식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