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최근 다이어트와 체형교정, 탄력 있는 몸매 라인을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와 심신 안정에도 효과적인 필라테스, 요가, 발레핏과 같은 코어강화 운동이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많은 연예인과 여성들 사이에 핫요가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것은 요가의 발상지인 인도 특유의 환경에 맞춰 온도와 습도를 인위적으로 올려 땀이 잘 나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방식. 

근육이 쉽게 풀리고 노폐물 배출에도 용이해 몸과 마음의 안정감을 더해줌은 물론 자세교정을 통한 관절염, 디스크 예방에도 효과적이라 젊은 여성뿐 아니라 중년여성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몸 속의 사용하지 않는 근육들을 단련해 주어 몸의 중심을 바로잡게 하므로 아름다운 몸매와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이 가운데 논현역 임펄스 핫요가 & PT 는 전문 강사들의 차별화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핫요가를 중심으로 다이어트 파워요가, 소도구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빈야사, 힐링테라피, 아쉬탕가, 아디다스 요가등 여성들의 체형에 맞게 다양한 동작으로 전신근육을 자극할 수 있는 전신 라인 형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여성전용 스튜디오로 여성들이 부담 없이 편하게 운동에 임할 수 있고, 오전 오후로 수업이 나누어져 있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운동이 가능하다. 

인천 논현동에서 가장 넓은 요가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쾌적한 샤워시설과 청결유지에 힘을 써 여성 회원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여기에 요가를 등록하는 모든 회원에게 전문 피티 2회 무료 체험 서비스가 주어지며 우수한 스펙을 자랑하는 4명의 강사진의 꼼꼼한 지도하에 올바른 식이요법과 여성들이 원하는 잔근육을 아름답게 키우기 위한 소도구 PT를 중점으로 운동 프로그램을 준비해 대근육과 소근육을 고루 발달시킬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회원들은 PT를 통해 스스로 개인 운동 방법을 배우며 본인에게 맞는 운동 방법을 확실히 찾아낼 수 있다. 아울러 등록한 회원에 한하여 토요일 수업도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플라잉 수업도 추가 비용 없이 참여 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반복된 일상 속에서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친 상태라면, 나를 위한 투자의 한 가지로 핫요가를 권해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