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데이트코스 라고 하면 예부터 홍대가 제격이다. 맛집이 차고 넘치는 동네이지만 이 가운데 최근 홍대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꽃돼지갤러리에서는 삼겹살을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꽃돼지갤러리는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는 감각적인 느낌을 인테리어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가 있다. 특히 귀여운 꽃돼지 벽화가 눈에 띄며, 오픈형 폴딩 도어로 실내임에도 야외 갤러리에서 먹는 듯한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홍대데이트를 즐기기에 좋은 이곳은 만원 한 장이면 삼겹살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가 있다. 1인 9,900원을 내면 통삼겹살이 무한리필 되며 3,000원을 추가하면 떡볶이와 국물닭발, 콘치즈, 우삼겹, 닭갈비가 무한으로 제공된다. 

또 된장찌개, 김치찌개, 물/비빔냉면, 폭탄볶음밥, 버섯구이, 고기초밥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이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질좋은 홍대삼겹살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첫째, 정직한 고기 유통 업체를 선정하여 제공한다. 둘째, 연간단위로 계약을 하여 유통업계의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공급을 약속했다. 셋째, 고기값을 선결제로 진행하여 다른 곳보다 낮은 가격으로 공급을 받기 때문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무한리필로 삼겹살을 즐길 수 있는 '꽃돼지갤러리'는 마포구 와우산로에 위치 하고 있으며 24시간 운영되며 월요일 밤은 휴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