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사는 김 씨(25)는 휴가철을 맞아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이번 여름에는 꼭 친구들과 함께 비키니를 입기로 약속했기 때문이다. 매일 운동과 식이요법을 하기로 다짐했지만 바쁜 일로 인해 그마저도 잘 지켜지지 않았다. 약속했던 기간이 다가오자 마음이 급해진 김 씨는 굶는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아무것도 먹지 않는 다이어트를 시작하자 몸무게가 줄어드는 효과는 있었지만 신경이 예민해져 조금만 화가 나도 언성을 높이게 됐다.

매년 여름만 되면 많은 이들이 예쁜 비키니 자태를 뽐내기 위해 체중감량에 돌입한다. 꾸준한 운동과 칼로리가 낮은 식단을 병행하며 의욕을 불태우지만 바쁜 생활 탓에 얼마 되지 않아 포기하곤 한다.

급기야는 더 빠른 다이어트 방법으로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를 선택하곤 하는데 이는 정신을 예민하게 만들 뿐더러 건강에 큰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렇다면 빠른 시간 안에 효과적으로 몸매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강남12의원 김응구 원장은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방법으로 다이어트가 진행되고 있다. 그러나 극단적인 체중감량은 건강을 위협하고 각종 부작용을 유발시킬 수 있다.”며 “안전하고 빠른 방법을 원한다면 람쥐 주사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람쥐 비만주사는 지방과 셀룰라이트만 확실하게 제거해주는 지방분해주사다.”고 말했다.

강남 12의원에 따르면 람쥐주사는 체내 노폐물 배출을 유도해 지방만을 효과적으로 분해시킨다. 혈관 및 림프 순환을 촉진시켜 지방대사를 활성화시키는 기능도 한다. 또한 피부탄력을 증대시키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날씬해지는 효과와 탄탄하게 살아나는 피부도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강남 12 의원 측에 의하면 람쥐주사19만을 통해 시술이 가능해 비용 부담도 적다. 얼굴, 팔뚝, 등살, 뱃살, 옆구리, 종아리, 무릎 안쪽, 허벅지, 러브핸들 등 빼기 힘들고 셀룰라이트가 형성되기 쉬운 다양한 부위에 적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간단한 주사시술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수술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적합한 시술이다. 또 통증, 출혈, 붓기 등을 최소화한 시술로, 요요현상과 같은 부작용도 거의 없어 안전하다고 한다. 연고마취 후 30분의 짧은 시간이면 시술을 받을 수 있고 무엇보다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는 것.

김 원장은 “여름철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다. 그러나 무리한 다이어트는 몸매관리는커녕 탈모, 우울증, 거식증, 폭식증, 요요현상 등 인체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빠르고 안전한 시술을 원한다면 지방과 셀룰라이트 제거에 큰 도움이 되는 람쥐주사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