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소재 마사지전문점 ‘웰빙 마사지(대표 신현자)’가 주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마사지샵 ‘웰빙 마사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방문하는 고객에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입장이다. 

주간 할인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마사지코스는 스포츠마사지, 스포츠+아로마마사지로 각각 20%~3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커플, 부부 단위 손님이 많은 만큼 커플마사지 코스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지역사회공헌의 일환으로 65세 이상의 어르신일 경우 효도마사지 코스를 20% 할인해주고 있다. 

웰빙 마사지는 피로회복 및 스트레스 해소, 근육이완 개선에 탁월한 중국전통마사지를 기본으로 차별화된 마사지 코스를 제공하는 전문마사지샵이다. 혈액순환에 좋은 발마사지부터 허리통증 및 어깨통증 완화에 좋은 스포츠마사지, 아로마 전신마사지, 복부마사지, 하체마사지 등 코스가 다양해 선택폭이 넓은 게 일산 마사지 전문점 ‘웰빙 마사지’의 특징이다. 

특히, 업체의 전신아로마마사지 코스는 인체에 분포된 각 지압점과 혈을 찾아 주기 때문에 혈류 순환, 만성피로 개선에 좋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꾸준하게 아로마마사지를 받을 경우 불면증 해소 및 피로회복에 좋아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마사지 코스 중 하나다. 

이 뿐만 아니라 일산 마사지 전문샵 ‘웰빙 마사지’는 심신안정을 돕기 위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고즈넉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1인실부터 커플룸, 다인실, 가족룸 등 고객의 특성에 맞게 마사지룸을 세분화했으며, 샤워실까지 완비했다.

일산 마사지 전문샵 ‘웰빙 마사지’의 신현자 대표는 “마사지가 필수 데이트코스로 추천되고, 부부마사지나 커플마사지 등을 찾는 고객이 대폭 증가한 것을 보면 만성피로에 신음하는 현대인이 많은 것 같다”며 “‘정성껏, 열심히, 친절하게’라는 좌우명이 부끄럽지 않도록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 정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산마사지샵 ‘웰빙마사지’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다. 마사지 할인 및 예약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일산서구 주엽동 소재 일산마사지 전문점 ‘웰빙 마사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