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생활과 관련된 인식은 과거에 비해 개방적으로 변화 되었다. 

특히 20대와 30대들에게 건전한 성생활을 즐기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만족도를 높이는 것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아지게 되었는데, 최근에는 밝고 개방적인 분위기에 데이트코스로 찾는 연인, 부부들의 방문이 눈에 띈다.

과거와는 달리 밝고 개방적인 분위기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 성인용품점은 전국 각지역에 있는데, 그 중에서도 천안성인용품 전문점 ‘럽토이몰’에서는 지역 최대 성인용품점으로 다양한 체험을 진행할 수 있고 BJ부터 연예인 촬영방문까지 이어져 인기를 얻고 있다.

개방된 분위기로 20대, 30대들부터 40대, 중 장년층들까지 방문하는 이들이 많은 럽토이몰은 해외 기업과 다이렉트 MOU체결을 통해 독일 프리미엄 제품 ‘우머나이저’ 공식 인증 판매점으로 등록 되었으며, 커플, 솔로들을 위한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유명 브랜드 제품인 텐가 우머나이저 세티스파이어 로벤스러쉬 매직모션 플라밍고 레로 스바콤 주미오 니포리기프트 매직아이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하고있으며, 3,0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제품과 사용법, 노하우나 꿀팁 등을 자세히 안내해주어 건전한 성생활에 앞장서고 있다.

천안성인용품 럽토이몰 관계자는 “의상을 직접 입어볼 수 있는 드레스룸과 제품을 직, 간접적으로 테스트 해 볼 수 있어서 연인들에게 인기가 많다”면서 “매장 홀에 들어오기 전에는 비치된 가면을 착용하여 손님들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적극적인 쇼핑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럽토이몰은 천안 외에도 수도권과 서울 강남, 가로수길에도 확장 계획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천안성인용품점 럽토이몰은 인스타그램 본 계정에서 상당수의 팔로워와 수도권과 주변지역인 아산, 평택, 청주, 당진 등에서 가볼만한곳, 이색데이트코스로 SNS와 인터넷 상에서 잘 알려져 있다.

자세한 사항은 럽토이몰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