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서울 1호선, 인천 2호선 더블역세권, 인천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 분양
[이미지설명 : 인천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 조감도]

지하철 서울 1호선, 인천 2호선 환승역인 주안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급행, 환승역세권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가 분양을 시작한다. 아파트 분양 관계자는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는 인근지역에 신규로 공급되는 아파트 분양가격에 비해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이를 뒷받침하는 미추홀구 지역의 수요 증가는 입주자의 자산 관리에 플러스 요인이 될 것이다. 아파트 선정 시에 단지의 규모 및 브랜드보다는 합리적인 가격과 시기적절한 분양 기회를 잡는 것이 내 집 마련을 위한 실수요층에게 유리하다.”라고 설명했다.

분양 관계자의 말대로 미추홀구는 현재 지속적인 재정비 및 개발과 수도권 중심 대출규제 및 청약규제 시행으로 관망수요가 증가하는 점이 호재로 작용해 수요가 집중되면서 주택가격이 전체적으로 상승하는 중이다. 이에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는 지하철 서울 1호선, 인천 2호선 환승역인 주안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더블 급행, 환승역세권에 위치하며,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개통 시 확실한 광역대중교통망 추가로 교통호재가 예상돼 부동산시장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 고속도로 접근성이 용이해 인천은 물론이고 수도권 전역으로 쉽게 진입이 가능하다는 것 또한 큰 이점이다. 현재 KTX 광명역 연장을 통해 인천 2호선 운연역과 연장 방안을 추진 검토 중이며, 인천 지하철 2호선 연장은 인천대공원역~신안산선까지 사업추진을 위한 사전타당성 조사 용역을 시작해 서울 접근성과 광역교통망 확보를 위해 노력 중이다.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 단지 앞 주안북초등학교를 1분이내에 통학할 수 있고, 한국폴리텍2대학 남인천캠퍼스 등이 위치해 학세권을 형성하고 있고, 홈플러스, CGV, 사랑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각종 및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음은 물론이다.

이를 통해 주안역, 간석역 부근에 형성된 학원가와 편의시설 접근이 용이하고, 주거환경 정비사업은 물론 재개발, 재건축을 바탕으로 향후 주안국가산업단지, 인천기계산업단지 등 지역 전체의 발전이 예상 되고 있다.

저렴한 분양가로 역세권과 학세권의 이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는 26평형부터 33평형까지 지하 2층~지상 20층, 4개동 244세대 규모로 갖추어져 있다. 또한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는 저층과 최고층 분양가의 층별 가격 차등을 통한 분양경쟁력을 갖추었다.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에 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빠른 확인이 가능하며 “카카오톡 오픈채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보다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