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WWW' 임수정 (사진출처=ⓒtvN)

최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통해 안방극장에 컴백한 배우 임수정 나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임수정은 올해 나이 41세로 실제 28세인 장기용과는 13살 나이차이가 난다.

제작발표회 당시 임수정은 “장기용이 나이에 비해 들뜨지 않고 조용하고 차분한 타입이다. 오빠미가 있다”며 “드라마 안에서 타미와 모건이 열 살 차이인데 싱크로율이 높다 보니 케미스트리가 잘 나오는 편이다. 여성 시청자가 많이 좋아할 장면이 꽤 많고 자신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어 “이 캐릭터가 나와 닮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커리어에 대한 성취욕이나 싱글 여성으로 일하며 살아가고 있지 않나. 내게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분명히 이번 배타미 캐릭터에 대해 많은 여성들이 매력적으로 느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드라마 'WWW' 인물관계도(사진출처=ⓒ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줄거리로 한다. 임수정 외에 이다희, 전혜진, 장기용, 이재욱이 출연한다.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뭉쳤다.

임수정은 이번 드라마에서 ‘유니콘’ 상사 전혜진의 잘못을 덤탱이 쓰고 해고당한 뒤 업계 2위 경쟁사로 이직해 ‘유니콘’을 제치고 업계 1위 자리를 노리는 30대 후반 직장인 배타미 역으로 분한다.

한편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