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대구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굿베드 신혼침대, 오픈 프로모션 수입침대 1+1 EVENT 진행


대구에 위치한 수입 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굿베드((구)코지슬립 대구점)’가 새로운 유명수입에이전트와 손을 잡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30명에게 특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국직수입 매트리스 매장 코지슬립 대구점은 오픈 이래 성황리에 운영되었지만 고객들에게 더 다양하고 인기있는 해외브랜드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하기위해 '굿베드'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런칭하게 되었다.

과거와는 다르게 요즘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은 무엇보다 하루의 1/3을 보내야하는 매트리스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에 안전하고 검증된 기술력에 가격 거품 없는 미국 매트리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최근 여러 SNS를 통해 가구와 인테리어 정보를 다양하게 공유할 수 있어, 2030 젊은 세대 사이에서 셀프 인테리어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는 일이 유행하고 있다.

새로 구입한 가구를 진열하거나 배열을 바꾸는 것 만으로도 집안 분위기를 기존과는 다르게 연출할 수 있지만, 색상이나 가구의 소재에 따라 분위기가 다소 달라질 수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굿베드'에서는 인테리어와 디자인을 전공한 사장님과 매트리스 전문가들이 직접 어떠한 분위기의 가구를 골라야 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집안분위기에 맞는 가구와 인테리어도 서비스로 상담해주고 있다.
또한 굿베드는 미국 명품 매트리스 '클러프트 정식대리점'이라는 강력한 타이틀을 내세우며 ‘클러프트’, ‘에어룸’, ‘쉬프먼’ 등의 명품 매트리스부터 ‘씰리’, ‘템퍼’,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중저가의 매트리스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구축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친절한 상담과 고객입장에서 한번 더 고민해주는 굿베드의 철학과 신념은 고객들에게 많은 감동을 줄 것이다.

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바로 인근에 위치한 굿베드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은 오전 10시부터 8시까지 운영되며 전화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더욱 상세하게 알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