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PC방창업 브랜드 라이또 PC방, 6월 계약 점주에게 6,000만원 상당 프로모션 제공

지속적인 구직난이 사회적인 문제로 이어지며 자영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는 피시방창업에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지만 피씨방창업은 초기 자금에 대한 부담이 크다는 점 때문에 창업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상황에서 PC방창업 브랜드 라이또 PC방이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6월 계약 고객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해 예비 창업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라이또PC방은 6월 계약하는 점주에게 MS 윈도우 정품 라이센스를 업계 최저가로 지원하는 혜택과 함께 12가지 초대박 창업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따라서 오는 6월 라이또PC방 가맹점을 오픈하면 가맹비 100% 면제, 재창업보험시스템 지원, 1금융권 최대 1억 대출진행 지원, 친환경 CAFE형 휴게음식점 무상 시공, 흡연시설&흡연부스 무상시공, TV모니터 메뉴판 무상 지원, 스마트책상 100% 지원, 최고급 광축키보드&헤드셋 100% 지원, 온오프라인 홍보 무상지원, 전국 게임대회 개최 지원, FULL HD 화질 CCTV 지원, 화재배상 보험 무상 지원 등이 포함된 혜택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점주의 입장에서 창업 시스템을 구축한 라이또PC방은 부당 이득을 취하는 기존 PC방 프랜차이즈들의 폐단을 100% 없애고 예비 창업 점주의 합리적인 성공창업을 기원하며 본사가 노력해야 가맹점이 성공한다는 마인드로 혁신과 노력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라이또PC방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