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IT기술의 발전에 따라 해외 인터넷 쇼핑 규모가 증가함으로서, 많은 소비자들이 해외상품을 직접 온라인으로 구매하여 국제배송을 받는 해외직구 쇼핑족들이 늘어났다.

이 가운데서도 일본제품 구매대행으로 유명한 이로이로도쿄는 현재 네이버 식품쇼핑 순위 1,2를 기록하는 곤약젤리를 대표 상품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로이로도쿄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식품 간식으로 곤약젤리를 매번 완판 하였으며, 금번 행사에는 제품량을 늘리고 최저가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공개해 행사 대표 품목으로 곤약젤리를 박스당(배송비포함) 24,000에 판매한다고 한다.

이밖에도 카베진,샤론파스,시루콧토,하다라보 등도 행사 제품으로 진행한다고 전했으며,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들로 구성하며 가격경쟁력을 확보하여 판매량을 늘리겠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로이로도쿄 관계자는 “예전에는 해외여행객들만 구입할 수 있던 제품이었지만 현재는 누구나 개인통관고유부호 신청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부분이며, 해외에서 구매하는 가격과 비슷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에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성을 느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 이로이로도쿄는 많은 제품들을 소개하며 실제 다양한 서비스와 차별화 전략으로 소비자들이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으며, 이로이로토쿄 홈페이지는 포탈사이트 검색을 통해 접속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