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면서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거나 영양부족 증상, 고혈압 증상 등 여러 신체적 변화를 체감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와중에 여성들의 관문과도 같은 갱년기까지 겹칠 경우 큰 고통을 받을 수 밖에 없어 40대에 접어든다면 평소 이상이 없어도 본격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건강관리와 함께 성분과 효능을 잘 확인하고 내 몸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챙겨 먹는다면 갱년기를 좀 더 가볍고 즐겁게 극복할 수 있다. 특히 갱년기 여성들은 원활한 혈액 흐름 개선, 신체 항산화 관리에 신경써야 한다.

최근 뷰티&헬스 제품 전문기업 웅진릴리에뜨가 론칭한 ‘프랑스 해송 웰루션’에는 이런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되는 성분인 자연 식물 추출물이자 천연 항산화 물질인 프랑스해송(피크노제놀)이 주 원료로 사용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웅진릴리에뜨 측에 따르면 ‘프랑스 해송 웰루션’은 프랑스 해송의 효능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유럽의 herb-tech와 독일의 깐깐한 제조 기술을 통해 개발됐으며,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제품화 하는 만큼 갱년기 증상 완화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하고 있다. 또한 부원료로 로즈마리, 세이지, 호프추출물까지 첨가되어 허브향과 함께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제품은 생리활성 기능 2등급으로써 인체에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혈액의 흐름을 방해할 수 있는 혈소판응집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기도 하다.

업체 측 관계자는 “프랑스해송 자체가 대만, 이탈리아, 일본에서 최대규모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갱년기 현상 개선의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됐을 정도로 뛰어난 성분인 만큼 이 효과를 어떻게 전달하느냐가 제품 개발에 대한 핵심적인 고민이었다”며 “효과와 안정성 모두 입증된 제품인 만큼 많은 중년 여성의 고민 해결을 위한 갱년기 극복 솔루션으로써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프랑스 해송 웰루션’은 웅진릴리에뜨 공식 홈페이지 및 ‘웰루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판매 중이며, 특별히 소비자가 14만원에서 10% 할인된 12만6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판매가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구매자 전원에게 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대명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