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굶지 않고 먹으면서 날씬해 진다’는 다이어트 광고를 보고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알려진 한의원을 찾아가 봐도, 연예인이 먹어서 효과에 도움됐다는 다이어트 식단을 따라 해봐도 살이 빠지지 않았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직장인 김 모(27세)씨는 직장생활을 해야 하니 무조건 굶을 수는 없고 시간 내 운동할 여유도 없어 굶지 않고 살을 빼 준다는 다이어트 약을 구입했다. 하지만 결과는 제자리걸음. 처음 며칠은 좀 빠지는 듯싶더니 다시 예전 몸무게로 돌아와 버렸다.

노출의 계절 여름이 되면서 김 씨처럼 단기간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는 일반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다이어트를 도와주기 위한 다이어트 보조제 혹은 살 빼는 약 등 다양한 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하지만 제대로 검증 받은 제품을 선택하지 않는다면 돈만 쓰고 오히려 몸매와 건강을 해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삼성제약 이지컷 다이어트는 그 동안 수많은 결심에도 불구하고 다이어트에 실패했던 사람들을 위한 최적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지컷 다이어트는 체지방을 연소하는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운동하지 않고도 하루 3시간 운동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나타낸다. 운동하지 않고도 체지방을 연소시켜 주는 것은 물론 지방합성억제, 혈당저하에 도움을 준다. 운동할 시간이 턱없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셈이다.

또한 체지방 억제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식품과 체지방 분해 활성화 효소가 들어있어 굶지 않고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허벅지살, 팔뚝살, 뱃살, 팔뚝살 등 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이었던 부분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줘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어 여성 사이에서 선호되고 있다.

무엇보다 전문 다이어트 플래너가 개별적인 비만 특성에 따른 맞춤 다이어트를 제안해 주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된다. 먼저 비만 유형을 분석하고 목표 기대치를 확인한 후 개개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의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꾸준하고 빠르게 몸매를 관리 받을 수 있다. 1:1 집중 관리로 중도 포기 없이 끝까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작심삼일로 끝날 염려가 없는 것도 장점이다. 또 살을 빼는 것과 동시에 체질개선까지 도와주기 때문에 요요 현상을 근본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직 여름은 끝나지 않았다.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고 먹으면서 뺄 수 있는 삼성제약 이지컷다이어트와 함께라면 누구나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수 있다. 남은 여름, 보다 당당하고 자신 있게 ‘나’를 표현하는 것도 여름을 보내는 방법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