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를 앞두고 무리한 다이어트와 잘못된 운동 방법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어 각별한 주의를 요하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는 단기간에 이루는 것이 아닌 중장기적으로 꾸준히 진행했을 때 비로소 완성될 수 있는 것이며, 본인의 건강상태를 고려하지 않은 다이어트는 폭식, 거식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요요 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이 가운데 올바르고 건강한 몸을 만드는 법을 알려주는 휘트니스 클럽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응암동 멀티짐ver2.0에서는 헬스뿐만 아니라 스피닝, 요가, 에어로빅, 그룹웨이트, 필라테스, 기구필라테스 등 다양한 수업을 진행하여 초등학생부터 백발의 노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다채로운 운동을 접할 수 있도록 해 회원들이 본인에게 가장 알맞고 필요한 운동을 할 수 있다. 

또한 남성들의 경우 상대적으로 여성회원들의 참여가 많은 그룹수업(GX)을 불편해하는데 멀티짐ver2.0에서는 남성회원들도 스피닝 및 그룹필라테스를 참여하고 있고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수업을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다. 

일반 헬스장의 경우 기구사용과 운동방법 등을 몰라 등록하기 부담스러워하는 회원들이 많지만 멀티짐ver2.0에서는 전문 강사진이 대기하여 운동을 할 줄 모르는 초심자 회원들에게 체성분측정 및 상담 그리고 기본케어를 진행하는 것이 기본관리 가운데 하나이다. 

현재도 트레이닝과 그룹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대표가 상담, 회원관리, OT 및 PT등 직접 필드에서 회원들과 교감을 나누며 운동과 관련된 여러 가지 정보들을 공유하여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휘트니스 클럽을 찾게 만드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다양한 수업들을 일일이용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운동방법을 익히고, 다른 회원들과 운동 공감대를 형성함으로써 편안한 분위기에서 본인의 운동을 할 수 있어, 회원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