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난 체중과 뱃살로 고민하는 이가 증가하는 추세다. 휴가기간 동안 마음껏 먹은 고칼로리 음식으로 컨디션 회복과 함께 늘어난 허리둘레도 얻었다면 이제 몸매관리를 시작할 때다. 그러나 의지부족, 시간부족 탓에 다이어트가 작심삼일로 끝나기 일쑤인 사람이 참고할만한 정보가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에 따르면 아프리카망고로도 불리는 와일드망고의 종자추출물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은 와일드망고씨앗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자연원료로 체내 식욕억제 호르몬인 ‘렙틴’과 지방분해 호르몬인 ‘아디포넥틴’ 의 변화를 통해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12.8kg, 체지방 6.3%가 감소돼 다이어트 효과가 있어 2015년 식약처에서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증받은 곳은 프롬바이오 제품뿐이다.

프롬바이오의 ‘와일드망고 퍼펙트뷰티 IGOB131(이하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는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의 영양성분을 젤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제품으로 하루 한 포의 젤리로 휴가 뒤 늘어난 체중을 줄이고자 계획중인 여성 또는 단기간다이어트로 체중감량을 목표로 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2주, 4주, 6주 등 원하는 다이어트기간만큼 섭취할 수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성분은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에 집중되어 있다”라며 “제품을 구입할 때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로 만들었는지, 효과와 기능을 직접 인증받은 곳인지를 따져보면 유사제품과 구별하기는 어렵지 않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