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많아진 땀 분비로 화장의 지속력이 떨어져 불편을 겪고 있는 이들이 많다. 이에 여성들은 워터 파크나 해수욕 등 물놀이를 즐길 때에도 지워지지 않는 화장품을 찾고 있으며, 수정이 필요 없는 반영구 문신으로 편리함을 누리는 추세다.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는 쌩얼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자리잡아 가면서 반영구 문신에 대한 인식이 좋아지고 있는 요즘, 대구 ‘홍수연반영구’는 다양한 문신 기술을 터득할 수 있는 반영구화장 교육을 진행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오랜 경력을 갖춘 퍼스널 브랜드로써 입지로 신뢰도를 높인 홍수연반영구는 아이라인에 이어 입술, 헤어 라인, 눈썹 등의 반영구 문신뿐만 아니라, 왁싱, 네일, 속눈썹 연장 등을 터득할 수 있는 반영구화장 강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업체 대표가 18년의 반영구 경력을 갖고 있는 것은 물론, 현 베트남, 중국 수석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점도 특징이다. 각종 뷰티 업계의 대회 위원장이기도 한 홍수연 대표는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쌓은 노하우를 반영구화장 수강생들에게 전수하고 있다. 이로 하여금 수강생들은 부작용의 발생률을 최소화시키는 방법과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완성도 높은 디자인 등에 대한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 측 설명이다.

한편, 홍수연 대표는 국제 부분 및 특수미용 분과위원장, 중국 광저우 노동국산하 국제 전임 강사, 국제의료뷰티샵업협회 기술 이사, 한국뷰티문화진흥협회 심사원 등의 이력이 있으며, 이러한 국제적인 활동을 바탕으로 중국과 한국에 뷰티 반영구 산업 확장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