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준비생 김 씨(27세)는 양쪽 볼 아래쪽에 볼록하게 튀어나와있는 심부볼 때문에 고민이 많다. 볼록한 심부볼로 가만히 있는데도 불만 있어 보이는 표정이 형성되기 때문. 심지어는 면접 도중 한 면접관에게 화가 난 것 같다는 얘기를 듣기도 했다. 계속되는 면접실패에 김 씨는 심부볼을 없애고자 마음먹었다. 하지만 심부볼을 제거하기 위해선 수술을 해야 한다는데. 심부볼 제거를 하고 싶지만 수술은 아무래도 심적 부담이 큰지라 김 씨는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적당한 볼 지방은 동안 효과를 일으킨다. 하지만 볼 지방이 과도하게 많다면 얼굴이 커 보이는 악효과가 나타난다. 특히 광대뼈 아래쪽으로 크고 길게 내려오는 심부볼 지방은 심술궂어 보이는 인상을 만드는 주범이다.

심부볼은 일반 지방보다 질기고 단단하다. 때문에 다이어트로 쉽게 뺄 수 없고, 일반적인 지방흡입으로도 제거하기 어려운 편에 속한다. 

이에 강남 12의원 김응구 원장은 “심부볼 윤곽주사를 통해 수술 없이 간단하게 심부볼을 제거하는 게 가능하다. 예전에는 심부볼을 제거하기 위해 입안을 절개하는 수술과정을 거쳐야 했다. 이는 회복시간도 오래 걸릴 뿐더러 무엇보다 수술이기 때문에 부담이 클 수밖에 없었다. 심부볼 윤곽주사는 심부볼수술의 단점을 보안한 주사시술"이라고 말했다.

심부볼 윤곽주사는 심부볼과 이중턱을 개선해주는 비수술적 요법이라는 것. 심부볼과 더불어 턱 지방을 제거해주어 V라인을 얼굴 윤곽을 형성해준다. 멍이나 붓기 등의 부작용도 거의 없는 안전한 시술이라는 설명이다.

10~15분 정도로 시술시간 역시 짧은 편이고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마취과정도 불필요하다. 당일퇴원이 가능하며 회복기간이 따로 없어 빠르게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다.

강남 12의원 측에 따르면 ▲식사 중 자주 볼살을 깨무는 사람 ▲양쪽 입 옆이 볼록하게 나와 있는 사람 ▲볼살이 많고, 볼처짐이 있는 사람 ▲볼살 때문에 뚱해 보이는 인상을 가진 사람 ▲매끄럽지 못한 턱 선을 가진 사람 ▲수술하지 않고 날렵한 얼굴선을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심부볼 윤곽주사를 눈여겨볼 만하다.

김 원장은 “심부볼 윤곽주사라면 좋지 않은 인상을 주는 심부볼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을뿐더러 이중턱이 개선되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또한 시술 후 빠르게 V라인이 형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심부볼 윤곽주사를 통해 갸름한 얼굴라인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