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의 소비패턴은 단순히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바뀐 것을 넘어서서 이제는 해외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국내에서 보다 저렴하게 국내에서 구할 수 없는 상품들을 구매하기 위해서 소비자들의 해외직구 혹은 구매대행 이용은 점점 늘어가고 있다. 

많은 소비자가 해외직구 혹은 구매대행을 원하는 국가 중 하나가 일본이다. 하지만 일본은 해외직구 보다는 일본구매대행 서비스를 많이 이용한다. 결제나 배송문제로 직접 구매가 어렵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소비자들은 일본구매대행 쇼핑몰 사이트를 이용할 수밖에 없다. 

많은 일본구매대행 사이트 중 주목받는 곳은 바이박스 쇼핑몰 사이트다. 바이박스가 주목받는 이유 중 하나는 신속안전한 국제배송 서비스이다. 평균 5일에서 7일정도의 빠른 국제배송은 경쟁 일본구매대행 업체와 큰 차이점이다. 

일본구매대행 쇼핑몰 사이트 바이박스는 신속안전한 배송서비스뿐만 아니라 간편한 인터페이스까지 제공하여, 주 고객층인 20,30대가 많이 이용하는 모바일 서비스를 최근 리뉴얼했다. 소비자들에게 쉽고 편리한 일본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여기에 실시간 최저가 상품 검색 시스템을 도입하여, 해외 쇼핑의 가격 부담까지 줄였다.

빠른배송과 간편하고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본구매대행 쇼핑몰 사이트 바이박스는 아마존직구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하는 곳이다. 올여름 휴가시즌을 맞이하여 아마존직구를 통해 유니크한 여름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이용이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바이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