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사진출처=ⓒ콜미 바이 유어 네임 네이버 영화 제공)

최근 넷플릭스 사용자가 늘면서 그에 따른 컨텐츠들도 폭이 넓어지고 있다. 특히 넷플릭스의 장점은, 자신이 보고 싶은 영화를 언제든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아래에서 넷플릭스 영화 추천에 대해 함께 알아보자.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아름다운 영상미로 유명한 영화다.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펼쳐져 따사로운 햇살 안에 이탈리아의 풍경과 첫사랑의 풋풋한 감정이 어우러지는 영화다. 영화를 볼 때 색감이 예쁜 영화를 좋아한다면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을 추천한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사진출처=ⓒ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네이버 영화 제공)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는 연쇄 살인범 테드 번디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그린 영화다. 연쇄살인범 테드 번디의 연인인 리즈의 이야기로,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가 연쇄살인범인 것을 받아들이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잘 다뤘다. 이 영화는 '살인을 말하다-테드 번디 테이트'와 함께 볼 수 있다.

▲넷플릭스 영화 순위 (사진출처=ⓒ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네이버 영화 제공)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는 본인들의 괴팍한 상사들을 만나게 해 상사로부터 벗어나고자 하는 비서들의 이야기다. 제목만 보면 상사들끼리의 러브스토리를 다룰 것 같지만, 상사들을 엮으려 머리를 맞대는 동안 그 사이에서 피어나는 로맨스를 다뤘다.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을 찾는다면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를 추천한다.

▲넷플릭스 미스터리 영화 추천 (사진출처=ⓒ버드박스 네이버 영화 제공)

버드박스

'버드박스'는 미스터리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다. 미지의 재앙이 인류를 휩쓸어 그 안에서 살아남은 여자와 그녀의 아이들이 펼쳐나가는 모험이야기다. 스토리와 연출, 스케일 모두 만족 시키는 영화기 때문에 미스터리물을 좋아한다면 넷플릭스 영화 '버드박스'를 추천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