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클레이튼 Dapp 볼트(Boltt)의 성공적인 IEO를 진행했던 암호화폐거래소 프로비트(Probit)가 Refine Medium(XRM)의 IEO 소식을 발표했다.

리파인 미디움은 신뢰할 수 있는 고화질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하는 분산 미디어 플랫폼이.  이더리움 블록체인 위에 구축되어 플랫폼에서의 시청자, 제작자 및 혁신자가 블록체인 기반의 스마트 컨트렉트를 통해 연결할 수 있다.

리파인 미디움은 다가오는 2019년 7월 10일 (수), 오후 12:00 (한국시간 KST) - 2019년 7월 12일 (금), 오후 23:59시 (한국시간 KST)에 IEO가 진행될 예정이다.

계속해서 유망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상장시켜온 프로비트는 이전에도 클링크(CLINK)의 경우 이틀 만에 15만 달러, 라이닉스(LINIX)의 경우 30분에 총 22만 달러, 스팀헌트의(Steemhunt) 경우 11초에 6만 달러, 30분에 110만 달러 등의 완판 기록을 세웠다.

앞서 진행됐던 볼트(Boltt)의 IEO는 1, 2차 IEO의 경우 각 각 1초와 2초 만에 완판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또한 프리미엄 런치패드 IEO를 성공적으로 런칭하여 프로비트만의 차별화된 IEO 플랫폼을 선보인 바 있다.

프로비트의 로널드 찬 파트너십 이사는 “프로비트가 수십만 명의 해외 팀을 국내로 불러들이는 능력은 프로비트에 관한 IEO의 트랙 기록과 프로비트가 IEO 프로젝트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광범위한 마케팅 덕분”이라고 전했다.

프로비트는 현재까지 60회 이상의 IEO를 완료했으며 현재는 트레이드 및 스테이킹을 통한 마이닝 서비스를 출범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