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합격 전문 단기에듀가 주택관리사 1차 시험 합격 풀서비스 및 공인중개사 자격증 인강 30일 무료수강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단기에듀는 시험일정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핵심 내용만 담은 주택관리사, 공인중개사 합격 교육과정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정규 커리큘럼 대비 학습 분량과 수강료를 최소화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준비 중인 독학 수험생의 호응을 얻어왔다.

주택관리사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오는 7월 13일(토) 시행되는 1차 시험일정을 위한 것으로 최종 마무리 점검부터 시험 당일 가답안 공개, 기출 문제 분석 등이 포함됐다. 따라서 이번 제22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 모두에게 추천할 만하다.

단기에듀는 제22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날짜인 7월 13일(토) 오후 2시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을 공개해 수험생이 자동채점으로 합격 당락을 예측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7월 12일(금)까지 가답안 알림문자를 예약하면 누구보다 빠르게 채점이 가능할 뿐 아니라 박카스 기프티콘까지 100% 받게 된다.

그 뿐 아니라 추첨을 통해 뽑힌 당첨자는 1등 에어팟 2세대(1명), 2등 22만 원 상당 조경기능사 수강권 및 교재(3명), 3등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3명), 4등 문화상품권 1만원권(10명)까지 받아갈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24일(수) 오후 5시에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아울러 1차 시험 교재 핵심 자료집, 주택관리사 1차 시험과목 예상문제 인강도 홈페이지에서 제공해 빈틈없는 시험준비에 일조한다. 단기에듀 회원 누구나 15년 경력의 주택관리사 교수진이 정리한 핵심자료집을 무료로 다운받아 시험장에서 막판 시험공부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7월 3일부터 7월 12일까지 매일 1차 시험과목별 족집게 문제를 1개씩 소개하는 인강으로 실전 시험을 대비하는 데 도움을 받게 된다.

시험 당일에는 단기에듀 주택관리사 민법 정태영 교수, 회계원리 김양수 교수, 시설개론 조현행 교수가 명쾌한 해설 강의로 누구보다 빠르게 출제 경향을 분석해준다. 또한 7월 31일(수)까지 시험 응시 후기를 올릴 경우 비타500 모바일 기프티콘을 받아볼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1등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3명), 2등 문화상품권 1만원권(20명)을 증정받게 된다.

한편 단기에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 과정 전 강의를 제공하는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다. 7월 10일(수)까지 단기에듀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신규회원은 단기합격에 특화된 시험공부방법을 제시하는 공인중개사 인강을 30일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독학으로 부동산자격증을 준비하는 게 처음이라 강의를 직접 들어보고 패키지에 등록하고 싶은 경우, 샘플강의가 아닌 전 강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찾고 있는 경우 좋은 기회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