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IT/과학
넷마블문화재단, ‘제 2회 넷마블게임소통교육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오는 7월 19일까지 초등학생 자녀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제 1회 넷마블게임소통교육 가족캠프’ 현장 사진 / 넷마블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제 2회 넷마블게임소통교육 가족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넷마블문화재단이 지난해 첫 선보인 ‘넷마블게임소통교육 가족캠프’는 넷마블이 지난 2016년부터 가족 내 건강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해온 가족 소통 및 관계 증진 프로그램 ‘게임소통교육’ 일환이다.

게임을 매개로 부모와 자녀가 ‘우리 가족’만의 단단한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진행된다.

‘제 2회 넷마블게임소통교육 가족캠프’는 오는 8월 10일부터 11일까지 경기도 양평군 소재 블룸비스타에서 실시한다.

참가희망자는 오는 19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 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자녀와 함께 최대 4인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숙식비를 포함한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모집은 선착순 마감된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이번 캠프에서는 단순히 놀이문화를 넘어 새로운 문화콘텐츠와 직업군으로서의 게임의 역할과 효용성에 집중해 부모와 자녀가 세대 간의 시각 차이를 좁히고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그려나가는데 초점을 맞출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차·테크·게임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