텝스 전문 강사들 노하우 바탕으로 텝스 최신 출제 경향 반영

시원스쿨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전문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텝스 전문 강사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텝스의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점수보장반 강의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빅텝스 점수보장반’ 강의는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강의는 ‘빅텝스 청해’, ‘빅텝스 어휘∙문법’, ‘빅텝스 독해’ 교재 저자이자 다년간 텝스 강의 경력을 보유한 이승혜 강사와 이용재 강사가 함께 맡아 고득점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제 원리를 꿰뚫는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강의 수강 시 뉴텝스 기출 반영 텝스 기본서 교재 3권을 포함해 빅텝스 문법 족보를 함께 제공한다. 교재는 뉴텝스 실시 이후 출간된 최신의 기본서로 시험 과목에 맞춰 '청해, 어휘∙문법, 독해'로 구분돼 있다.

실제 정기 텝스 시험의 성우가 녹음한 MP3 파일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기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출제 우선순위의 내용을 선별하여 빠른 점수 획득에 도움을 준다.

현재 강의 구매 추가 혜택으로 효율적인 오답 정리를 위한 빅텝스 오답노트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여름방학 두 달 목표 달성 이벤트’로 수강생의 동기부여를 위해 최대 1000만원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인강 패키지 구매 시 ‘광명찾은 결명자’ 음료와 시원스쿨랩에서 자체 제작한 ‘두 달 스터디 플래너’를 무료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