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시 부시장-성훈 등 참석...'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타이베이'

성훈이 커피를 내리고 있다. / 공감신문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12일 타이베이 관광전파국은 서울 롯데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타이베이'를 중심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차이빙쿤 타이베이시 부시장 등이 참석해 타이베이시의 독특한 생활 영역을 소개했다. 또, 연예인 성훈이 자리해 타이베이시 여행 경험을 소개하고, 커피 내리는 시간을 가졌다. 타이베이 관광전파국은 타이베이 커피에 빠진 성훈을 위해 세계 커피 브루잉 대회에서 우승한 린둥위안 커피의 달인을 현장에 초청, 커피를 내리며 즐거움을 더했다. 

(왼쪽부터)린둥위안 커피의 달인, 타이페이 대사 당전문, 성훈, 차이빙쿤 타이페이시 부시장/ 공감신문

타이베이시는 쇼핑, 숙박, 미식, 아름다운 풍경 등 우수한 관광 조건을 갖추고 있다. 편리하고 빠른 대중교통과 자전거 도로는 운동을 좋아하는 젊은층이 심도 있는 체험을 하기에 적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화항공 이벤트에 당첨된 한 여행업종 관계자가 차이빙쿤 타이베이시 부시장과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공감신문

한편, 이번 기자회견을 위해 중화 항공은 특별히 현지 여행사 및 한국 크루즈 연구소와 공동으로 'Fly Cruise 육해공 여행' 특별 우대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Fly Cruise 육해공 여행' 특별 우대 여행 상품은 새로운 여행 형식으로 이미 시험 판매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