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 '아담스펫' 반려동물 관리에 전문성을 부여하고자 동물병원과 연계협약 체결
상태바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 '아담스펫' 반려동물 관리에 전문성을 부여하고자 동물병원과 연계협약 체결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9.07.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농촌진흥청이 지난해 전국의 만 19세 이상 대상으로 조사한 반려동물 보유 현황 및 관련 인식결과에 따르면 응답자 중 27.9%가 현재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다고 응답하였으며 비양육인을 대상으로 향후 양육의사를 물어본 결과 응답자 중 24.7%가 향후 양육 의향이 있는 것을 밝혔다.

이처럼 반려동물은 해를 거듭할수록 사랑받고 있으며 분양시장 또한 점점 커져가고 있다.커져가는 분양시장속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아담스펫이라는 곳으로 수려한 외모의 강아지와 고양이를 얻기 위해 브리딩을 실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리딩 뿐만 아니라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한 점도반려동물 양육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요소 중 하나다.철저하게 반려동물을 관리하기 위해 시작된 연계협약은 분양 이전 및 분양 당일 체계적인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다.분양 이후에도 연계병원을 이용할 경우 평생 의료비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반려동물을 처음 기르는 이들을 돕고자 상황이나 특성에 따라 알맞은 견종 및 묘종을 추천하는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무료 분양 서비스까지전개하고 있다.이와 같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자신감으로 만약 순종이 아닐 경우 환불이 가능하며 중대 질병에 한하여 1년간 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믿음직한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들로 인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아담스펫만의 다양한 서비스들은 구리, 분당, 수원, 화성, 평택 등 각지에 위치한 매장을 방문할 경우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프렌치불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사모예드, 허스키, 골든리트리버, 폼스키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고양이 분양은 스코티쉬폴드, 브리티쉬숏헤어, 아메리칸숏헤어, 먼치킨, 뱅갈, 노르웨이숲, 러시안블루, 랙돌, 아비시니안, 스핑크스, 셀커크렉스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으며 최근에는 무료 분양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한편 아담스펫은천안,대전,광주,부산, 제주도 등전국각지에 매장이 분포되어 있어 편안하게 방문이 가능하며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공식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