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의 따뜻한 공감 문화 확산 기대

'사회인' 스틸컷 / S-OIL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S-OIL(대표 후세인 에이 알-카타니, 에쓰-오일)은 웹드라마 ‘사회인’을 통해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의 따뜻한 공감 문화 확산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S-OIL은 고객과 주유 직원이 함께 인사를 나눔으로써 서로에게 힘이 되고 위로를 주는 공익적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전국 계열주유소에서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을 펼쳐오고 있다.

S-OIL의 서정규 국내영업본부장은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이 고객의 인식을 새롭게 일깨우고 밝고 따뜻한 사회가 되기를 희망하는 문화 캠페인인 만큼 웹 드라마 ‘사회인’이 이야기하고자 하는 내용과 많은 부분 공감을 이뤄 함께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세대공감 드라마를 표방하고 있는 ‘사회인’은 사회인 야구를 소재로 한 웹드라마다. 최근 유튜브에서 독점 방영되고 있다. 

이달 16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웹드라마 ‘사회인’은 뮤직앤뉴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