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및 맞춤예복 대표 브랜드 제이진옴므가 이달 중순 수원점 리뉴얼 그랜드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경기 불황 속 에서도 매장 확장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제이진옴므 수원점은 트렌디함을 가미한 시크한 감성의 하이 벨류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높은 신뢰도와 고급스러운 핏 감을 통해 비즈니스 정장, 면접정장, 캐주얼정장, 맞춤예복 등으로 알려져있다.

일산에서 시작해 맞춤정장 전문 업체로 성장한 제이진옴므는 수원점을 비롯해 전국 30개 지점을 운영 중으로 품질과 가격, 제작 기간에 특화된 강점을 보인다.

관계자는 “담당자와 고객간의 1:1 컨설팅을 통하여 사이즈, 디자인 등 고객이 원하는 세밀한 부분까지 꼼꼼히 확인하기 때문에 품질이 좋을 수 밖에 없다‘며 ”자체 직영공장을 보유함으로서 총 3차에 걸친 엄격한 검품 과정으로 정장이 완성되기 때문에 공장에서 나오는 기성정장과는 고객 만족도 부분에서 큰 차이가 난다“라고 전하였다.

또한, “총 300여가지의 턱시도와 100여가지의 정장 렌탈 서비스를 런칭하면서 종로맞춤정장, 강남맞춤정장을 찾는 예비 신랑과 신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제이진옴므는 “타 브랜드에서는 웨딩 플래너와 제휴를 맺어 중간 마진 20%이상의 이득을 취하고 있지만 자사 브랜드는 중간 마진을 없애고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에게 다이렉트로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독립적인 유통 구조망을 가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7~8월 이벤트를 진행 중인 제이진옴므는 특급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실제 맞춤 가격에서 최대 90% 가까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할인이 많이 들어간 뿐더러 제이진옴므에서만 특별히 선보이는 있는 수제식 팔자뜨기 공법도 조건없이 전원 고객에게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제이진옴므는 7월 중순에 오픈을 시작한 수원점을 포함하여 종로본점, 강남점, 일산점, 성남수진점, 용인수지점, 부천상동점, 별내점, 평택점, 동탄점, 인천송도점, 대전점, 청주점, 원주점, 대구점, 전주점, 울산점, 부산점 등 전국 30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