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만원 상당 웨딩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공감신문] 바른손카드의 청첩장 쇼핑몰 브랜드 비핸즈카드는 청첩장뿐만 아니라 답례품, 식전영상 등 종합적인 웨딩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비핸즈카드는 청첩장뿐만 아니라 답례품, 식전영상 등 종합적인 웨딩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비핸즈카드를 대표하는 청첩장의 경우 자사 제품부터 타사 제품까지 아우르며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폭넓은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 결혼을 축하해준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을 수 있는 감사장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좋은 날의 기억을 오랫동안 소중하게 간직할 수 있다는 게 비핸즈카드 측의 설명이다.

비핸즈카드가 제공하는 감사장

청첩장, 감사장 외에도 비핸즈카드는 새로운 출발을 축하해준 이들을 위한 답례품 서비스도 제공한다. 

답례품은 떡, 쿠키, 타월, 국수, 천일염, 석고방향제 등 여러 가지로 구성돼 다양한 하객들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이밖에도 비핸즈카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순간, 늘 함께이고 싶은 사람에게 프로포즈를 하던 날 등을 감동적이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식전영상도 제공한다.

비핸즈카드 관계자는 “국내 청첩장 1위 브랜드 자리를 지키고 있는 업체인 만큼 결혼 준비에 있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내기 위한 서비스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비핸즈카드 청첩장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폭넓은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한편, 비핸즈카드는 고객감사 차원에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에 1500만원 상당의 웨딩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청첩장을 결제하는 예비 신혼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결제완료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비핸즈카드는 고객감사 차원에서 예비 신혼부부에 1500만원 상당의 웨딩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웨딩선물로 증정되는 상품은 ▲샤넬 클래식 플랩 백(미디엄) ▲삼성 지펠 냉장고 ▲삼성 플렉스워시 세탁기 ▲삼성 커브드 풀 HD TV M6200 ▲다이슨 V8 앱솔루트 플러스 ▲발뮤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에어엔진 ▲쿠첸 6인용 IH 압력밥솥 등 7가지로 각 상품별 1명에게 행운의 기회가 돌아갈 예정이다.

최종 당첨자 발표는 11월 9일로 바른손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청첩장을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위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10월 31일까지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수제 과일청 ▲키친툴 ▲메소드 핸드워시 ▲청첩장  할인쿠폰 ▲복음자리 과일잼 중 원하는 사은품을 청첩장과 함께 배송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