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전문 개발사 ‘부즈’, 허팝 캐릭터 상품 선봬…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공감신문] 인기 유튜버 허팝(본명 허재원)의 팝업스토어가 오는 19일 롯데월드몰 에비뉴엘점에서 오픈한다. 

실험 크리에이터 허팝

허팝은 DIA TV 소속 실험 크리에이터로 유튜브 구독자 수 160만명의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초등학생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그는 초등학생의 대통령이라는 ‘초통령’ 별명도 갖고 있다.

허팝은 캐릭터 전문 개발사 (주)부즈와의 공동연구 끝에 허팝 캐릭터와 캐릭터 상품들을 탄생시켰다. 

허팝 캐릭터 상품이 인기를 얻으며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달라는 의견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을 만들어달라는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부즈는 롯데쇼핑몰과 함께 허팝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

허팝 팝업스토어는 오는 19일부터 24일까지 롯데월드몰 에비뉴엘점에서 열린다.

허팝 팝업스토어는 오는 19일부터 24일까지 롯데월드몰 에비뉴엘점에서 열린다. 21일에는 지하 1층 왕관에서 허팝의 팬사인회도 열릴 계획이다.

또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기간 동안 허팝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허팝을 이겨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롯데월드몰 에비뉴엘점 이후에는 오는 11월 1일부터 5일까지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팝업스토어가 열릴 예정이다.

허팝 캐릭터 개발사 부즈의 관계자는 “허팝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인형, 텀블러, 백팩 등 다양한 캐릭터 생활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허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 오랜 기간 동안 철저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후 오는 11월 1일부터 5일까지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허팝 팝업스토어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실험 크리에이터 허팝은 많은 실험들과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활발히 업로드하고 있으며 특히 대량 액체 괴물에서 수영하기, 허팝 인형 1000개 트램펄린에 넣고 뛰기 등 다양한 실험들과 함께 과학적인 면모를 갖춘 이색 동영상들을 올리고 있다.

허팝은 '2016 유튜브 골드 플레이 버튼', '2016 웹티비 아시아 어워즈 한국 모스트 팝퓰러 비디오'를 수상한 바 있고 '한국 과학 우주 청소년단', '2016 수원정보과학축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