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된 분식메뉴와 감성적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는 감성분식 ‘청춘식당’이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과의 만남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앞서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제 16회 서울창업박람회(10월 12일~14일)에 참가한 감성분식 청춘식당은 연일 창업문의가 이어지는 등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기도 했다.

지난 4월 대구에서 론칭을 시작한 감성분식 청춘식당은 실시 4개월 만에 대구 2호점, 광양 1호점, 천안 1호점 등 가맹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감성분식 청춘식당은 이번 서울창업박람회에서 다양한 창업혜택 및 전략을 제공함과 동시에 개인별 맞춤창업상담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은 물론 다수의 일반 관람객들의 관심까지 이끌어 내며 브랜드 홍보효과를 높였다.

특히 본사인 ㈜정든사람들은 15년 전통의 학교 급식 식자재 전문 물류회사로서의 장점을 십분 활용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 시 초도식자재 무상제공 이벤트를 실시, 호평을 받기도 했다. 

현재 영업하고 있는 매장의 내부 이미지와 거의 유사하게 꾸민 감성분식 청춘식당의 홍보부스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감성적 인테리어 이미지의 진면목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됐다.

감성분식 청춘식당 오승용 본부장은 “론칭을 시작한 지 얼마되지 않지만 차별화된 메뉴, 감성적 인테리어, 낮은 식자재 원가율, 합리적인 개설비용 등 창업시장에서 정말 숨겨져 있는 보석과 같은 브랜드임을 자신한다”며 “앞으로 창업박람회 참가 및 다양한 방법으로 예비창업자들이 만족하는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 등 열정적인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