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떠나기 전 준비해야 할 하반기 중국투자 전략 제시"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31일 '청량한 해외주식 어때요' 해외주식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 하나금융투자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하나금융투자(대표이사 이진국)는 해외주식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설명회는 ‘청량한 해외주식 어때요?’의 제목으로 오는 31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여의도 본사(여의도역 2번 출구) 3층 한마음홀에서 진행된다. 

하나금융투자는 저금리 시대에 국내 투자자들 사이에서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올 하반기 미리 관심을 가져야 할 중국 주식에 대해 알아보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김경환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 글로벌리서치팀 중국담당 연구원의 2019년 중국 시장 전망으로 시작한다. 하반기 주목해야 할 중국의 내수업종을 면밀하게 들여다 보는 ‘내수는 나의 힘’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중국현지 증권지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박신영 초상증권 연구원이 ‘혼돈의 A주, 하반기 중국증시 당신의 선택은?’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한다. 

김철 하나금융투자 글로벌주식영업실 차장은 ‘종목추천 돋보기’ 코너에서 ‘무역협상 재개 및 외국인 투자확대 수혜주 집중분석’을 가지고 유망 종목을 제시한다.

하승호 하나금융투자 WM총괄본부장은 “올 상반기 국내증시가 가장 부진한 흐름을 보이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지 못한 반면 중국증시는 무역분쟁 이슈에도 불구하고 강한 상승세를 보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하나금융투자는 하반기에도 손님들의 성공적인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고자 중국투자 전략을 짚어보고 해법을 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사전 신청한 600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세미나 자료집을 제공하고, 세미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하나금융투자는 현장 계좌 개설 시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의 신간 저서 ‘4차산업1등주에 투자하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손님은 영업점의 관리자에게 신청하거나 바로가기 신청페이지 또는 문자(전화불가)로 접수하면 되며, 기타 문의사항은 하나금융투자 손님케어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