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프라이빗 파티 ‘PRIVATE SOCIAL 할로윈 파티’의 참석자를 홈페이지에서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PRIVATE SOCIAL 할로윈 파티’는 오는 10월 28일(토) 오후 4시 코트야드메리어트남대문호텔에서 개최된다.

해당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파티의 참가 대상은 법조인, 전문직, CEO, 명문가, 고액연봉 엘리트 남성 8명, 지성과 미모를 갖춘 매력적인 엘리트 여성 8명이다. 드레스코드는 남성은 정장, 여성은 원피스 또는 드레스다.

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파티는 초혼 전용 행사이며, 신원인증이 완료된 이들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비회원의 경우 파티 참가 신청 후 정회원 가입 시 참석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이 확정된 이들에게는 개별연락이 진행된다. 또한 해당 파티에 관한 장소,일정,인원 등 이 변동될 경우 사전 공지된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에서 위 파티에 관한 상세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전화를 통해 문의를 요청할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이번 파티를 기획했다”며 “다이아몬드보다 빛나고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당신만을 위한 미팅파티’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파티인 만큼, 참석자들이 품격 있는 만남을 통해 운명의 짝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 널리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회사후기, 등급표 바로알기 캠페인 및 ‘빼빼로데이 이벤트’, ‘쿠키데이 미팅파티 초대 이벤트’도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