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한복대여로 널리 알려진 ‘화려한오후 경복궁점’이 한층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11월03일 ‘지지배배한복’으로 전격 개편되었다.

한복대여는 우리나라 사람들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경복궁 개장 때 한복을 입은 사람들은 무료입장이라는 이벤트 덕분에 남녀노소, 연령불문 많은 사람들에게 색다른 추억의 선사하고 있다.

‘지지배배한복’은 한복을 소지하고있는 소비자가 적다는 부분을 생각하여 한복대여라는 컨셉으로 샵을 오픈하게 되었으며, 경복궁 근처에서 수 많은 디자인과 다양한 소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있다.

한복대여 후 촬영을 할 수 있는 장소로는 청계광장, 시청광장, 덕수궁, 경희궁, 서촌 등 서울의 고궁을 방문하여 옛 문화 체험과 이색촬영을 진행 할 수 있다.

커플한복대여 및 광화문한복대여, 북촌한옥마을한복대여, 인사동한복대여로 잘 알려진 ‘지지배배한복’ 관계자는 “청결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하기 때문에 매일매일 이루어지는 세탁과 다림질뿐만 아니라, 매년 새롭게 신상 한복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한복대여뿐만 아니라 지지배배한복 에서는 혼주한복, 결혼한복 등 한복을 널리 알리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밝혔으며 매장 내 스튜디오에서 무료로 사진을 찍어 인화 해드리고 있으며 10명이상 단체는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