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이 추워지는 날씨에 데이트를 어디서 해야 할지, 어디서 놀지 고민인 사람들이 많으며, 춥기 때문에 야외 활동은 자제하고 오히려 실내 활동을 하려고 하는데 그만큼 제약이 많다.
 
최근 이색적인 걸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만화카페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따뜻한 실내 공간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 등 한 곳에서 여러 가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많은 사람이 만화카페를 방문하고 있다.
 
커플들뿐 아니라 혼자서 만화카페를 찾는 사람들도 많아졌는데, 이는 요즘 혼밥족, 1인 가구 등이 늘어남에 따라 혼자 방문하기에도 만화카페가 적합하기 때문이다. 
 
만화카페 벌툰의 매력에 대해, 고객들은 아늑하고 예쁜 인테리어를 1순위로 정했다. 벌툰의 큰 특징은 벌집 소굴방이 있다.

팔각 소굴방은 인체공학적 좌석으로써, 고객들이 보다 편하고 오랜 시간 머무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 나만의 개인 공간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고, 또한 보호받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또한, 가격이 저렴하고 새 책으로 정리가 깔끔하게 되어 있는점, 이 외에도 보드게임, 발마사지 기기 등 여러 가지 장점을 갖고 있다.
 
만화카페 벌툰 관계자는 “만화방이라고 하면 보통 쾌쾌한 냄새와 오래된 만화책을 떠오르기 쉽고, 카페라고 하면 간단히 차를 마시며 수다를 나누는 장소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하지만 만화카페 벌툰에서는 만화책뿐만 아니라 편하게 쉬며 음료나 먹거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커플들이 주로 데이트코스로 자주 방문을 한다”라며 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현재 만화카페, 북카페 '벌툰'의 경우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을 바로바로 해결하기 위해 평일, 주말 24시간 무료창업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