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2박 3일간 열리는 ‘2017 홍콩 화장품 미용 박람회(Cosmoprof Asia 2017)’에 울트라브이(ULTRA V)가 참가한다.

‘회복앰플’ ‘국민앰플’ ‘김지호앰플’ 등 다양한 별칭으로 불리는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은 지난해 12월에 롯데홈쇼핑에 론칭한 후 총 20회 완판, 4만건 이상의 고객 후기를 낳았다.

이에 지난 2017년 상반기에 롯데홈쇼핑 히트 이미용 상품 중에서도 최고매출(123억)을 기록한 바 있다.

본 앰플은 차세대 항산화제로 주목받고 있는 이데베논과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을 바탕으로 노벨상 수상원료인 EGF,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마이드 등 화제의 성분들이 함께 포함된 다기능 피부 개선 앰플이다.

이데베논 앰플은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인기를 얻으며 새로운 K-뷰티 트렌드를 만들고 있다는 명성을 얻을 정도로 그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나라에 따라 ‘베이비 페이스 칵테일’ ‘뱀파이어 앰플’ ‘황금 앰플’ ‘회복 앰플’ ‘슈퍼 화이트닝 앰플’ 등의 별칭으로 불리고 있다.

울트라브이는 이러한 이데베논 앰플의 인기에 힘입어 ‘이데베논 아쿠아크림’ ‘이데베논 스킨 핏 쿠션’ ‘이데베논 선블록’ ‘이데베논 트리트먼트 에센스’ ‘이데베논 모이스춰라이징크림’ 등 20여 종에 이르는 고기능성 이데베논 코스메틱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앰플은 작년 코스모프로프에서도 전량 조기 완판되고 주문량이 밀려드는 등 큰 이슈를 낳기도 했다.

울트라브이의 대표이자 세계적인 항노화 권위자인 권한진 국제미용항노화학회 명예회장은 “국내의 기술, 원료에 근간을 두고 꾸준히 지속적인 발전을 이뤄나가 K뷰티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원동력을 만들겠다”며 “K뷰티를 알리는 것에 있어 앞으로도 선도적인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