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은 임신과 출산 과정을 겪은 후, 골반근육이나 방광근육이 약해진다. 이로 인해 요실금 증상이나 잦은 질염 발생, 질건조증, 외음부염증 등이 발생하면서 신체적 고통과 함께 심리적인 위축감, 우울증이 유발될 수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최근에는 여성성형 전문병원에서 진행되는 이쁜이수술을 고려하는 여성이 늘고 있다.

이쁜이수술은 여성의 신체 건강과 정신적, 심리적 건강 회복에 도움을 주는 여성성형 방법으로, 출산경험이 있는 여성이거나 골반근육의 손상, 선천적, 후천적 요인에 의한 질이완증 등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질성형수술 대상이 될 수 있다.

특히 질축소수술이나 임플란트질성형 등 이쁜이수술은 골반 근육과 인대의 탄력 개선 및 염증 완화에 도움을 줘 여성질환 예방에도 일조한다. 하지만 이 같은 방법은 절개가 이뤄져 수술에 대한 부담이 있다.

이에 최근에는 수술에 대한 부담 없이 필러 주사만을 이용해 늘어진 질의 탄력을 높여주는 질필러 방법이 주목받고 있다. 이외에도 질필러 방법처럼 부담이 적은 윙크필 방법도 절개 없이 콜라겐 캡슐을 주입하는 방법으로 부담없이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만 여성 쁘띠질성형과 같은 질축소수술, 질필러, 윙크필 등의 이쁜이수술이 여성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서, 단순히 질성형수술후기나 질필러후기 및 질필러비용 등에만 의존하여 수술 진행 여부를 결정하는 것을 올바른 방법이 될 수 없다.

또한 질성형수술, 질축소수술 등의 방법은 민감한 여성 신체 부위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제대로 된 정밀검사와 의료진 상담이 이뤄지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되면 건조증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며,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가 도출돼 재수술이 필요할 가능성도 존재한다. 이에 반드시 여성 전문 의료기관의 정확한 검사를 거친 후 진행돼야 한다.

따라서 이쁜이수술, 질필러 등의 쁘띠질성형을 계획한다면, 인터넷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이쁜이수술방법후기나 질성형수술후기, 질필러후기·비용만 확인하고 결정하기 보다, 정밀검사와 담당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아울러 정밀검사와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 임플란트질성형, 질필러 등 질성형수술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면, 자신이 진행하게 될 수술방법에 사용되는 재료가 유럽/미국 FDA, KFDA 등 공인기관의 허가를 받았는지, 정품인지, 사후관리가 이뤄지는지 등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

노블스여성의원 박정인 원장은 “여성성형은 1세대~5세대 방식의 질성형, 1차원~4차원 방식의 질성형 등으로 다양하다. 이처럼 여성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수술방법은 다양하기 때문에 단순히 이쁜이수술방법후기나 비용에만 의존해 결정해선 안된다”고 말했다.

이어 “정확한 검사와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수술 진행 여부를 결정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