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권나라 열애설 부인=ⓒ권나라 인스타그램 )

배우 이종석, 권나라의 열애설 이후 권나라의 근황이 화제다. 권나라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말로 이종석 씨랑 권나라 씨랑 데이트를 하는 사이인가요?" "너무 예쁘네요 힘내요" "힘내세요" "아름다운 미소 너무 귀엽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근 한 언론매체는 이종석 권나라의 열애설을 보도한 바 있다. 하지만 이종석, 권나라의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 권나라와 이종석과는 같은 기획사로 지난 6월 이종석의 기획사 에이맨프로젝트는 배우 권나라와의 전속계약 체결을 보도했다. 이종석, 권나라가 속한 '에이맨프로젝트'는 이종석이 직접 설립한 매니지먼트사다. 소속 배우는 이종석, 권나라, 박두식 등이 속했다.

이종석과 열애설이 불거진 권나라는 지난 2012년 헬로비너스로 데뷔했던 걸그룹 출신 배우이다. 2017년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배우로 첫 발을 내딛었으며 이후 tvN '나의 아저씨', SBS '친애하는 판사님' KBS2 '닥터 프리즈너' 등에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종석은 2005년 패션모델로 데뷔한 이후 △검사 프린세스 △시크릿 가든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학교 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 이방인 △피노키오 △W 등에서 배우로 입지를 다져왔다. 배우 이종석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다. 1991년생인 권나라와 2살 나이차이가 난다. 현재 이종석은 지난 3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