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모모스테이크는 현대적이고 모던한 카페풍 인테리어로 꾸민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맛은 물론 편안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어 2030대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으며, 가격 대비 만족감 높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통해 입소문 난 곳이다.

기존의 무겁고 딱딱하던 레스토랑 이미지에서 벗어나 합리적인 가격과 편안한 분위기로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홍대를 찾는 연인들의 맛집으로서 데이트 코스는 물론 남녀노소 모든 고객층에게 인기 있는 장소로 손꼽힌다.

또한, 이곳에서는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를 통해 높은 만족감을 얻고 있다. 메뉴는 기본 스테이크 정식에서부터 삼겹스테이크정식, 안창스테이크정식, 치킨스테이크정식, 목살스테이크정식, 토핑스테이크정식, 함박스테이크정식 등으로 다양하다.

여기에 원하는 메뉴 두 가지를 골라 먹을 수 있는 반반스테이크정식이 있으며, 콘치즈구이, 해쉬브라운 치즈구이, 계란 후라이, 베이컨 등 취향에 맞게 추가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토핑으로 여러 연령대의 입맛을 고루 사로잡고 있다.

이외에도 홍대 맛집 모모스테이크에서는 젓가락을 사용하는 한국인들의 특성에 맞춰 한입 크기로 잘라져 나오는 스테이크가 특징이며,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밥과 장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홍대 모모스테이크는 7000원대부터 시작하는 저렴한 가격으로 홍대 가성비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젊은 층 고객들에게 맞는 모던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통해 특별한 외식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터리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