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전문점, 브로스비어는 얼큰하고 시원한 94% 어묵탕'을 출시했다.
 
이번 겨울 신메뉴 94% 어묵탕은 기존 수제맥주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없는 메뉴로 브로스만의 특색 있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출시되었다.
 
특히 메뉴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어묵함량이 94% 이상으로 시중에서 볼 수 있는 평범한 어묵꼬치와 다르게 부드러운 식감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수제맥주 성수기였던 여름시즌이 지나고 맥주에 대한 수요가 상대적으로 점차 줄어드는 겨울 시즌에는 그에 대비하는 계절감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 

브로스비어 식품연구개발팀은 “단순히 기존에 판매하던 치킨이나 피자 등 튀김 요리에 한정되는 메뉴만으로는 성수기 였던 여름과 같은 매출을 유지할 수 없다고 본다" 며"겨울이면 누구나 즐겨 찾는 따뜻한 국물 요리를 생각 하다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부담없이 좋아하는 어묵이란 아이템에 브로스비어만의 특제 소스를 조합시켜 특색있는 어묵탕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실제로 수제맥주전문점 곳곳에서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매출이 하락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반면 브로스비어는 그간 차별화 된 메뉴 경쟁력으로 인해 매출에 굴곡 없이, 올 겨울을 준비하고 있으며 실제 수제어묵탕이 그 역할을 톡톡히 해 줄 것이라 예상된다.
 
해당 업체는 메뉴 개발에 끊임없이 투자하고 연구하면서 계속되는 신메뉴를 출시 할 예정이며 직영점인 철산점에서 모든 테스트를 거친 후 가맹점에 확산되어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로스비어 수제맥주창업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