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피자, 치킨 전문점 러브레터에서 새롭게 선보인 '불라불라 치킨'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불라불라 치킨은 후라이드 치킨에 매콤달콤한 소스를 버무려 매콤하면서도 개운한 맛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하지만 불라불라 치킨이 인기를 얻는 또 다른 이유는 제품 이름에 있다. '불라불라'는 남태평양 피지의 인사말 '안녕하세요'라는 의미와 함께 ‘입에서 불이 난다'와 같은 느낌의 매운맛으로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함께 출시한 '달콩치킨'은 달달한 콩가루가 들어 있는 치킨의 줄임말로, 연인끼리의 알콩달콩한 느낌의 달달함을 함께 연상시키는 등 제품명에 재미 요소를 추가하고 있다.

 

러브레터는 ‘맛에 사랑을 담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세워 다양한 신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가성비를 앞세운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신규창업자들에게 '가입비 전액 면제' 및 다양한 특전 혜택을 통하여 예비사업자들에게 창업의 문턱을 낮추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피자&치킨 전문점 러브레터 관계자는 “최근 많은 사람이 창업시장에 도전하고 실패를 하고 있다. 처음부터 많은 투자금을 들여서 창업하는 것보다는 초기에는 저렴한 비용으로 창업에 도전하여 실전 경험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러브레터의 신메뉴 구매 및 프로모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