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 개최, 필리핀어학원 직접 상담, 무료 항공권, 필리핀가족연수 프로모션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반값 할인, 카드 결제 및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는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가 9월 29일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린다.

24년 경력의 프로모유학은 전국 7곳의 현지 사무실 및 필리핀현지 유학원 센터를 운영중으로 실제 상담원과 직접 만나 일대일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필리핀 현지에서도 위급한 상황에서 현지센터 한국인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필리핀 현지센터에서는 아일랜드 호핑, 온천 & 계곡, 시티 투어 등 필리핀 액티비티를 직접 진행하므로 안전하게 가이드를 받으며 누릴 수 있다. 아래는 실제 프로모유학을 통해 필리핀어학연수를 진행중인 학생의 후기이다.

“일단은 어학 연수 이야기를 할 때 비용 이야기를 안 할 수가 없어요. 왜냐하면~ 저희는 학생이잖아요. 6개월이나 다른 나라에서 숙식과 기숙을 겸하며 학원을 풀 타임으로 수강하는데 드는 총 어학 비용이 업체 평균보다 월등하게 적은 곳이 있다면 그것은 내 행운이 아니라 사기일 가능성이 매우 높을 것이라는 걸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어요. 상상해보세요. 영어를 못해서 떠나는 어학 연수에서 원래 약속했던 서비스와 대우를 못 받는다고 현지인이과 영어로 이 문제를 해결하실 자신이 있으신가요? 전 없어요. 그렇기에 적당한 가격과 좋은 대우, 즉 가성비가 중요합니다.

그런 점에서 필리핀은 어학연수 가성비가 높은 나라로 추천드릴 수 있어요. 대체적으로 생활 물가가 한국보다 저렴하고 그 중에서도 특히나 인건비가 저렴해서 학원 내에 다양한 스타일의 선생님들이 많아요. 그래서 본인과 성향이 맞는 선생님을 선택해서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효율적인 수업을 본인이 계획해서 받을 수 있답니다. 이 점 매우 강력 추천하는 부분입니다.”

필리핀가족연수, 영어캠프, 주니어 연수를 포함해 꼭 영어 공부가 목적이 아니더라도 필리핀에서 한달살기를 꿈꾼다면, 백만원대로 숙식과 덤으로 영어 공부까지하고, 여가 시간을 이용해 여행과 필리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박람회장에서는 30여 곳의 필리핀어학원이 직접 참가하므로 해당 어학원으로부터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세부지역 어학원 SMEAG(SME어학원), CIA어학원, CIJ어학원을 추천한다. 세부 이외 지역으로는 클락에 위치한 헬프어학원(클락캠퍼스), CIP어학원, GS어학원, EG어학원, 마닐라CNN어학원, 일로일로 MK어학원(CPU대학부설), GITC어학원(구 C&C어학원), 딸락에 위치한 MMBS어학원, 바콜로드에 위치한 이룸어학원, ILP어학원, 오케이어학원 등을 추천한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 참가 등록시에는 해당 지역까지의 교통비도 지원하고 있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9월 29일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 및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