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ANC승무원학원 "전국 각 대학별 예비승무원 대회에서 대거 수상"

수시 면접이 다가오면서 각 항공과 대학에서는 예비승무원 선발 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 대회는 많은 수험생들이 수시를 앞두고 그동안 준비했던 면접 실력을 최종 점검을 하는 자리가 되고 있다.

이 가운데, ANC승무원학원은 2020학년도 각 항공과 대학에서 진행 중인 예비승무원 선발 대회에서 수강생들이 대거 수상했다고 전했다.

ANC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는 "본원에서 열심히 면접 교육을 받은 수험생들이 수시 면접을 앞두고 진행되고 있는 전국 각 대학별 예비승무원 대회에서 장려상, 2등, 3등, 대상까지 수상을 하고 있는 등 많은 입상을 하고 있다. 아직 본선이 진행되지 않은 대학도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수상 결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특히 일부 대학은 주요 시상을 휩쓸 만큼 수강생들의 실력이 월등하게 뛰어난 것을 결과로 확인할 수 있었기때문에 이번 수시 또한 정말 높은 합격생 배출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많은 수험생들이 여름방학을 활용한 수시 대비를 하기 위해 항공과 학원을 알아보는 분들이 상당히 많다. 아무래도 수시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시기인 만큼 합격률로 검증이 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ANC승무원학원 본원은 5년 연속 대학 입시 합격률 90% UP을 달성하였고, 인하공전, 한서대 376명의 합격생을 배출한 곳이다. 특히 2020학년도에는 자체 최다 합격생 배출인 450명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ANC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은 현 항공사 면접관 및 현 항공운항과 대학교수진으로 이루어진 교수진으로 학생들에게 교육을 진행해주고 있을 뿐 만 아니라 철저한 학생 관리로 학생 개개인별 장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관계자는 "수업만으로 끝이 아닌 원장님, 부원장님, 담당 선생님의 매일 스터디와 함께 매주 토요일에는 언제든 모의면접을 볼 수 있도록 원장, 부원장이 항시 면접실을 운영하며, 수업 외적으로도 별도의 신청 없이 학원에 오면 모의면접을 통해 실전 경험을 쌓으며 체계적인 준비를 해 나아가고 있기때문에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ANC는 8월 수시 면접 대비 단기속성반 모집을 진행 중이다. ANC 강남본원, 홍대점, 인천점, 대전점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운항과 대학별 합격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 건 물론, 자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은 직접 문의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