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할머니맥주 부평역점 대박 매출의 비결 ‘티오더
상태바
역전할머니맥주 부평역점 대박 매출의 비결 ‘티오더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9.08.16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일 저녁 인근 직장인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 있다.
시원한 살얼음맥주와 맛있는 마른안주를 판매하고 있는 역전할머니맥주 부평역점이 그 주인공이다. 평소에도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지만 요 근래 들어 무서운 상승세를 보여주면서 인근 직장인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평소와 다를 것 없는 역전할머니맥주 부평역점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줄 수 있는데에는 어떤 이유가 있을지 알아보았다.

가게 내부를 들여다보자 정답을 찾을 수 있었다. 테이블마다 설치되어 있는 태블릿 메뉴판‘티오더’의 태블릿 메뉴판이 역전할머니맥주 부평역점 인기의 비결이였다.

역전할머니맥주 부평역점이 ‘티오더’의 태블릿 메뉴판을 이용하면서 가장 크게 바뀐 두 가지 포인트가 있다. 

첫번째 포인트는 태블릿메뉴판이 손님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대신해주기 때문에 인건비가 크게 절감된 점이며 두번째 포인트는 태블릿 메뉴판을 통해 얻은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하여 현재의 상황을 분석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잡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이다.

인건비절감과 고객관리 모두 ‘티오더’ 태블릿 메뉴판을 사용하면서 얻은 결과이다.

티오더 대표는 중소기업벤처진흥공단의 청년창업사관학교 9기의 부회장 출신이며 현재 요식업계를 운영중인 CEO이다. 그렇기 때문에 점주와 고객의 마음을 모두 이해할 수 있었으며 그러한 생각이 티오더에 녹았기에 역전할머니맥주 부평역점 역대 최고의 매출상승이라는 결과가 나올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