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업체 미유펫, 체계적인 반려동물 관리 및 사후관리 제공

고양이는 최근 몇 년 사이 대중들에게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고양이를 양육하는 이들을 통틀어 ‘집사’라 칭하고 고양이에게 간택받았다는 농담이 인기를 끌 정도다. 고양이가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는 기르기 편하고 특유의 애교를 자랑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철저한 반려동물 관리를 거쳐 분양을 진행하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미유펫’이라는 곳으로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부산본점 외에도 울산, 대구, 대전, 진주, 천안 등 각지에 지점들이 위치해 있어 분양은 물론 사후관리를 제공받기에도 편리하다.

미유펫만의 특화된 서비스로는 원스톱 솔루션이 대표적이다. 원스톱솔루션은 미유펫을 통해 분양받은 모든 반려동물에게 5차 예방접종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분양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광주, 진주, 순천, 서울(강남), 인천(송도) 등 지점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해 쇼룸 방문이 힘든 분양 희망자도 분양이 가능하다. 자체적으로 본사의 운송팀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인데, 다른 업체와는 달리 직접 자택까지 안전하게 운송을 진행하고 있다. 단 반려견 운송서비스의 경우 스케줄을 합의한 후 운송예약이 가능하다.

미유펫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고양이들은 스코티쉬폴드 고양이는 새로운 환경에 비교적 빨리 적응하고 상냥하며 사람을 좋아하며 노르웨이숲 고양이는 지능적이고 지략이 뛰어나며 환경에 쉽게 적응하는 온화한 품종이며 뱅갈 고양이는 몸통에 점박이 무늬가 있지만 다리나 배 부분은 고등어태비와 같은 줄무늬 혼합되어 있는 종이며 렉돌, 페르시안 고양이는 차분한 성격과 품위 있는 외모로 귀부인이라는 별명이 있다.

러시안블루, 샴 경우에는 수줍음이 많으면서도 웃고 있는 듯한 표정 그리고 은빛털색과 신비한 눈빛 단모종의 귀족이라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이 외에도 먼치킨 및 아메리칸숏헤어, 브리티쉬, 숏헤어 등 다양한 품종의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유펫’ 관계자는 “서울, 인천, 부산 등 각지에서 고양이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이 찾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고양이들을 분양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