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프로모유학이 9월 29일 삼성역 코엑스에서 박람회를 개최한다.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최대 프로모션 적용, 필리핀 액티비티, 필리핀 행 항공권 제공 등의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박람회 직접 참가가 어렵다면 서울을 비롯한 전국 7곳의 프로모유학 사무실에서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강남, 부산, 청주, 대구 등 전국 주요 7개 도시에 직접 유학원을 운영 중이다. 프로모유학은 전문유학법인 기업으로서 필리핀어학연수비용도 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필리핀 현지 센터 및 학생 쉼터인 라운지, 풀 빌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어 필리핀현지에서 어학연수 중에 학생들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실제 이번 여름방학 기간 중 필리핀 가족 연수를 하고 있는 가족들이 매 주말 풀빌라 리조트를 이용한 것으로 파악된다. 필리핀가족연수 중인 가족뿐 만 아니라 한국의 친지도 초대하여 가족 모두가 풀빌라 리조트와 바비큐 식사 등을 제공받았다. 성인 1명의 연수가 아니라 보호자와 자녀 등 다수가 어학연수를 진행할 때 단순 외출만으로도 많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다. 반면 프로모유학 가족연수 팀은 현지 라운지를 이용하여 그 비용을 파격적으로 줄일 수 있다.

현지 센터 이용으로 비용절감의 효과뿐 만 아니라 현지 센터를 통해 아일랜드 호핑투어, 계곡투어, 시티 투어 등의 액티비티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 가족연수, 주니어 연수 등 자녀와 함께 연수를 하는 부모에게 특히나 현지 라운지의 이용이 필수라고 할 만큼 좋은 피드백을 받고 있다. 학생 케어센터인 라운지 이외에도 프로모유학 학생들만을 위한 게스트하우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래는 지난 주 이용한 학생의 후기이다.

“필리핀어학연수를 마치고 비행기 때문에 5박을 세부에 더 있어야 했어요. 사실 연수 마치고 여행을 다녀볼까 해서 그렇게 비행기표를 예매한건데 세부에서 갈만 한 곳은 대충 다 가본 것 같아서 딱히 갈 데가 없더라고요. 결국 게스트하우스에서 자야겠다 해서 예약을 했습니다. 프로모유학 라운지든 게스트하우스든 제가 다닌 어학원과 같은 빌딩에 있어서 친구들 만나기도 편하고 좋단 말이죠. 시설도 생각보다 좋았고 평일이라 쓰는 사람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먼저 침대, 생각보다 폭신해서 잠이 솔솔 오던데요. 라면도 끓여먹고 고기도 구워먹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넘나 좋아요. 시간 애매하면 프로모유학 게스트하우스 이용하세요!”

필리핀 국제학교, 조기유학, 필리핀영어캠프비용 등 다양한 필리핀가족연수를 준비한다면 프로모유학 필리핀 가족연수 전문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눠보자. 

추천 필리핀어학원으로는 ▲바기오 지역의 베씨어학원, 웨일즈어학원, JIC바기오 어학원, 토크어학원, 헬프어학원, 파인스어학원 ▲세부지역의 SMEAG어학원, CDU어학원, CIEC어학원, CIA어학원, EV어학원, CPI어학원 등 외 4곳을 추천한다. 

이어 ▲마닐라지역의 CNN어학원, C21어학원 ▲일로일로지역의 CNC어학원, MK어학원 ▲다바오지역의 잉글리쉬 닥터스어학원, EnG어학원, EKA어학원 ▲바콜로드 지역의 이룸어학원, OKEA어학원, ILP어학원, LSLC어학원 ▲클락지역의 EG어학원, 헬프어학원 ▲딸락지역의 MMBS어학원 등 필리핀 전 지역 어학원 상담 등록이 가능하다.

필리핀연수 중 영어 공부뿐 만 아니라 관심사에 따라 헬스, 스킨스쿠버 자격증, 인턴쉽, 봉사활동까지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필리핀유학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 및 장소 확인 등 자세한 정보는 프로모유학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자.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