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남산타워에는 전망대와 케이블카로 눈 내리는 아름다운 설경을 볼 수 있고 타워로 올라가는 길은 조용한 데이트코스로 매년 연인들의 데이트 인기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일 년 중 가장 데이트에 기대를 많이 하는 날에 빠지지 않는 맛집탐방은 데이트코스에 빠지지 않는다.

이곳 남산 서울타워에 있는 도쿄식 스테이크 전문점 도쿄스테이크는 매장 분위기와 야경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많이 받고 있으며 올겨울 설경 속 데이트코스로도 기대가 되는 장소다.

도쿄스테이크는 일본풍의 인테리어로 꾸민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일본 현지인들이 즐겨 찾을 만한 이색적인 공간을 보여줌으로 고객들에게 도심 속 일본이라는 맛과 함께 분위기를 함께 선사하고 있다.

기존 무겁고 딱딱하던 레스토랑 이미지에서 벗어나 가격 대비 만족감 높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일본식 스테이크 캐주얼레스토랑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남산서울타워에 있는 일본식 스테이크 전문점 도쿄스테이크는 2030세대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잘 살려 특색있는 콘셉트와 부담 없는 가격, 뛰어난 맛 3박자를 두루 갖추었고, 서울 야경을 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지면서 데이트코스와 약속 장소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남산타워만큼 데이트 명소로 손꼽히는 곳의 음식점은 메뉴가 비싸다고 인식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도쿄스테이크가 까다로운 소비군 ‘스마트컨슈머’에게도 맛과 풍미, 가격 등에서 두루 인기를 얻고 있다.

가격 대비 만족감 높은 상품을 구매하는 똑똑한 소비가 20, 30대 젊은이들에게 문화로 자리 잡고 있는 지금 젊은 연인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알려지면서 남산타워 내 음식점 중에서 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를 받고 있다.

분위기와 더불어 도쿄스테이크의 대표 메뉴는 부챗살스테이크덮밥이며, 숙주나물과 함께 젓가락으로 먹는 일본식 스테이크는 두툼한 두께에 풍부한 육즙으로 스테이크 마니아들의 혀를 사로잡는다는 평이 있다.

인기 파스타 메뉴로 꼽히는 붉은대게를 활용한 북해도 미쇼 파스타와 카니 크림 파스타는 도쿄스테이크를 대표하는 파스타이다.

관계자는 “이러한 다양한 메뉴로 인해 도쿄스테이크는 밤·낮, 주말·평일 구분 없이 연인들의 데이트 맛집과 외식공간으로 남녀노소 모든 고객에게 인기 있는 장소로 손꼽히고 있어 종로, 강남, 건대, 홍대, 신촌, 명동, 등 수도권 중심 상권에 입점하면서 입소문이 퍼져 현재는 광주, 김해, 해남 등 전국적으로 매장이 들어섰고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터리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